회사소개서다운 | 즐겨찾기
Golden DIsk Awards 2020
  • 2020.02.06 16:11
  • 조회 7586


어느덧 2019년 마무리짓는 시상식의 계절 1월이 왔습니다.
골든디스크, 가온차트상 시상식, 서울가요대상, 더 팩트 어워즈까지 다양한 시상식에 웨이오디오의 시스템이 들어가는데요!
그중 하나인 시상식인 골든디스크에 대해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2020년 1월4-5일 이틀에 걸쳐 진행된 골든디스크는 각각 디지털음원부문 음반부문으로 나눠져 진행이 되었습니다.
올해 무대를 꾸밀 아티스트로 방탄소년단, 있지, NCT DREAM ,청하, 뉴이스트, 몬스타엑스 등 많은 인기스타들이 출동했습니다.





본격적인 시스템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이번 골든디스크 메인으로 NEXO STM M46+B112 스피커를 플라잉해 사용하였고,
딜레이 스피커로는 같은 NEXO 사의 STM M28과 함께 NEXO Alpha 시스템이 사용 되었습니다.
모니터 스피커로는 NEXO사의 PS15와 PS15R2 모델이 배치 되었습니다.




골든디스크 FOH 입니다.
사고를 대비한 예비콘솔과 주 예비 레코딩 장비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하우스의 맨앞자리에 위치, 좋은 시야를 확보해 좀 더 원활한 행사진행이 가능했습니다.

아래의 사진은 앰프와 스테이지 랙들입니다.
앰프랙은 메인 L과 R쪽에 멀지않게 양쪽에 위치해있습니다.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골든디스크인만큼 점검과 점검 , 부족하지않은 물량으로 준비합니다.
많은 아이돌 그룹이 참여하는 어워즈 답게 많은 마이크 리시버가 보입니다.^^




본무대와 시상식 마이크 사용 사진입니다 (출처 JTBC 공식홈페이지 캡쳐)




돌출무대와 아티스트 사진입니다  (출처 JTBC 공식홈페이지 캡쳐)





다양한 아티스트의 개별마이크 준비로 현장에서 동일한 좋은 사운드를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매년 더 발전하는 무대와 장치가 있는 골든 디스크 시상식인 만큼 저희 웨이오디오도
좋은 사운드와 진행으로 준비하겠습니다.
아직남은 더 팩트 어워즈와 여러 방송, 콘서트를 기대해주세요!
 
  웨이오디오, 음향, wayaudio, 골든디스크, 시상식, nexo, digico, 방탄소년단, BTS, 몬스타엑스, 몬엑, 있지, 트와이스, NCT, TXT, 골든디스크어워즈, GoldenDiskAwards, UR4D, SHURE, SENNHEISER
          네이트온 쪽지보내기